'쇼미더머니6' 우원재 "또 달랐다" 돌아선 시청자 반응, 왜?

'쇼미더머니6' 우원재 "또 달랐다" 돌아선 시청자 반응, 왜?

'쇼미더머니6' 우원재=Mnet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김수정 기자] ‘쇼미더머니6’ 우원재가 ‘산타’로 ‘쇼미더머니6’를 장악했다.

11일 방송된 Mnet ‘쇼미더머니6’에서 우원재는 13세 래퍼 조우찬을 향해 ‘우찬아 걱정 마 울어도 돼 사실 산타는 없거든’이란 랩으로 분위기를 장악했다. 조우찬은 “원재야” “인마” 등을 쓰며 반격했다. 우원재와 에이솔 팀은 관객들 선택을 받지 못했지만 시청자들의 반응은 다르다.

네티즌들은 ‘쇼미더머니6’에서 디스랩도 훌륭히 소화한 우원재에 대해
 “rjat****오늘쇼미 원재 산타밖에 기억안남음 ㄹㅇ” “l___**** 항상 느끼지만 타이거jk 우원재하나만큼은 잘뽑았다 유니크함” “jyk4****우원재그냥 혼자만기억난다 가사한글자한글자까지도” “02ya****산타에서 끝난거 아니냐?ㅋㅋ정보가 없으니 깔게 없는 우찬이에게서 산타를 뽑아낸다는거는 미친거지” “yy85****우원재 맨날 알약두봉지만 찾을거 같더니 디스랩은 또 다르게하더라. 이제 랩시작했는데 저정도면 센스도 있고 실력도 있는 듯” “kbg0****내가 영비 우찬일 싫어서 그런걸수도있는데 아무리봐도 타이거팀 도박팀이 이긴거아니냐....아니 그냥 원재형님 산타 라인 씹어드셨는데 그리고 에이솔 못했다하는애들 무명인이 쇼미나와서 네임드들도 초딩이랑 붙는게 싫다고했는데 저정도로 가사쓴거면 칭찬을해줘야지” “지훈**** 지훈님 아이고 정말 개인 취향 이지만 어딜봐도 우원재, 에이솔이 잘했고 넉살 앞부분 절어드셨고 우디고차일드, 주노플로 어딜봐도 이긴 것 같은데 왜 이럼? 더 이해 안가는건 언제부터 때리지마가 욕이 됬어요? 왜 묵음처리 하셨어요? 네스님이 세상 멍청하지 않는 이상 학교폭력 관련된 디스 하지말라고 네스한테 했네 그린 마이크로 때리지마 어느 부분이 욕이라고 묵음처리를”라는 등 반응을 보이고 있다.

우원재는 ‘쇼미더머니6’ 2차 예선 당시 “홍익대학교를 다니고 있는 음악하는 우원재”라고 자신을 소개했고 “제가 지금 하고 싶은 음악으로 랩이 제일 최적화돼 있는 것 같다. 저는 스웩 같은 건 안 하고 제 얘기와 제 상황만 말하고 싶다. 그것만 잘 전달된다면 붙을 수 있을 것 같다”고 남다른 각오를 밝힌 바 있다.

그런가 하면 우원재는 자신이 화제가 되자 SNS를 통해 “제 음악을 통해 행동이나 생각을 바꾸지 말아주세요. 주제넘을 수 있지만 정말 조심스럽게 부탁 드립니다. 그저 공감과 위로를 받고 싶은 어린 마음으로 하는 음악입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정말 너무 많이 감사합니다. 정말 많이”라는 글을 남기기도 했다.
culture@heraldcorp.com



공지 있습니다.
개인사정으로 본 사이트는 더이상 업데이트 되지 않습니다.하지만 아래 사이트에서 꾸준히 업데이트 되고 있으니 참고 하세요.

최신 기사는 '정리해 주는 남자' 에서 고화질 사진은 'HD 갤러리' 에서 서비스 되고 있습니다.

md.sj

사건사고 오늘의이슈 주요뉴스 연예정보 상품리뷰 여행 푸드 알쓸신잡 자동차 과학이야기 HD,UHD사진 고화질바탕화면 음악소개 소프트웨어

    이미지 맵

    이전 글

    다음 글

    Issue & Star/연예.스타.TV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