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동근 딸 조이, 비와이와 깜찍 투샷…호흡 멎는 사고 후 건강은? - 한국경제TV

양동근 딸 조이, 비와이와 깜찍 투샷…호흡 멎는 사고 후 건강은?

trendwatch@wowtv.co.kr 

입력 : 2017-08-12 12:27



양동근 딸 조이와 래퍼 비와이의 훈훈한 투샷이 눈길을 끈다.
양동근은 최근 자신의 SNS에 "영원히 비와"라는 글과 함께 자신의 딸 조이와 비와이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비와이와 조이는 다정한 삼촌과 조카의 모습이다.
특히 비와이를 호기심 가득한 눈빛으로 바라보고 있는 조이는 사랑스럽다.

11일 SBS ‘정글의 법칙’ 제작진은 방송 도중 양동근은 딸 조이의 심정지 당시를 회상하며 눈물을 흘렸다는 사실을 알렸지만 조이의 밝은 모습은 시청자들을 안심시켰다.
인터넷상에는 “otan**** 그래서 양동근씨 따님 회복은 한 건가요? 회복 한 거죠?” “rlaw**** 아이 괜찮은 거죠? 저도 눈물이 나네요. 그때 심정이 어떠셨을까” “ikmk**** 조이는 회복된 거죠. 저도 저희 5살 큰 아들 심정지 온 적 있어서 그 맘 잘 알아요. 우리아들 아무 이유없이 쓰러져서 심정지가 왔는데 간신이 심장은 뛰었는데 중환자실에 5시간정도 있다가 눈을 떴어요. 눈뜨고 일반 병실로 옮겼어요. 지금은 건강하게 잘 살아가고 있어요.

양동근 씨 힘내세요. 아빠는 강한 존재입니다” “i975**** 생각만 해도 끔찍하네요. 건강하게 잘 키우세요”라는 응원의 글이 줄 잇고 있다. (사진=양동근 SNS)



공지 있습니다.
개인사정으로 본 사이트는 더이상 업데이트 되지 않습니다.하지만 아래 사이트에서 꾸준히 업데이트 되고 있으니 참고 하세요.

최신 기사는 '정리해 주는 남자' 에서 고화질 사진은 'HD 갤러리' 에서 서비스 되고 있습니다.

md.sj

사건사고 오늘의이슈 주요뉴스 연예정보 상품리뷰 여행 푸드 알쓸신잡 자동차 과학이야기 HD,UHD사진 고화질바탕화면 음악소개 소프트웨어

    이미지 맵

    이전 글

    다음 글

    Issue & Star/연예.스타.TV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