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충기 전 삼성그룹 미래전략실 사장 문자, 실검 장악한 각종 궁금증 ‘일파만파’

장충기 vs 장충기 문자, 실검 장악한 각종 궁금증 ‘일파만파’

(사진=방송 화면 캡쳐)

장충기 전 삼성그룹 미래전략실 사장이 핫이슈로 급부상 중이다.

12일 오전 10시 포털사이트 실검(실시간 검색어) 상위에 ‘장충기’, ‘장충기 문자’ 등이 등극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장충기 전 사장에게 보낸 문자들이 공개돼 파장이 확산되는 가운데,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장충기 전 사장의 미래전략실이 이목을 집중시킨다..

삼성그룹 콘트롤타워 역할을 한 미래전략실은 1989년 삼성물산 비서실로 출발했다. 이후 구조조정본부, 전략기획실 등의 명칭을 거쳐 2010년 지금의 미래전략실로 이름을 바꿔 달았다.

미래전략실은 전략·기획·인사지원·법무·커뮤니케이션·경영진단·금융일류화지원 등 7개 팀으로 이뤄져 있었으며 각 계열사에서 파견된 임직원 200여명이 근무했다.

한편, 장충기 전 사장은 1954년생으로 경상남도 밀양 출신으로 알려진다.

장충기 전 사장은 삼성그룹 전략기획실 기획홍보팀 팀장, 삼성그룹 브랜드관리위원회 위원장, 삼성미래전략실 커뮤니케이션팀 총괄 등을 역임한 바 있다.

서미영 기자  ent2@kns.tv

<저작권자 © KNS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공지 있습니다.
개인사정으로 본 사이트는 더이상 업데이트 되지 않습니다.하지만 아래 사이트에서 꾸준히 업데이트 되고 있으니 참고 하세요.

최신 기사는 '정리해 주는 남자' 에서 고화질 사진은 'HD 갤러리' 에서 서비스 되고 있습니다.

md.sj

사건사고 오늘의이슈 주요뉴스 연예정보 상품리뷰 여행 푸드 알쓸신잡 자동차 과학이야기 HD,UHD사진 고화질바탕화면 음악소개 소프트웨어

    이미지 맵

    이전 글

    다음 글

    Issue & Star/정치.사회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