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붓딸에 딸 친구까지…의문의 주사 놓고 성폭행

의붓딸에 딸 친구까지…의문의 주사 놓고 성폭행


【 앵커멘트 】

의붓아버지가 여고생인 딸에게 다이어트 주사라며 성분을 알 수 없는 주사를 놓고 성폭행을 했다는 신고가 들어와 경찰이 수사에 나섰습니다.
딸은 물론 딸 친구들에게까지 이런 몹쓸 짓을 했습니다.
박상호 기자입니다.


【 기자 】
부산성폭력상담소에 한 여고생이 떨리는 목소리로 전화를 한 건 지난 5월입니다.

의붓아버지에게 강제 추행을 당했다는 내용입니다.

「다이어트 주사를 놔주겠다며 모텔로 데리고 가더니 몹쓸 짓을 했다는 겁니다.」

「의붓아버지의 성폭력은 딸이 중학생이던 2년 전부터 시작된 것으로 알려졌지만, 저항도 할 수 없었습니다.
▶ 인터뷰(☎) : 부산성폭력상담소 관계자
- "(주사를 맞으면) 몽롱해지고 몸에 힘이 빠진다고 하더라고요. 아이들이 거부할 수 없을 정도로…."

그런데 피해자는 딸 혼자가 아니었습니다.

「딸 친구들에게 "애인으로 지내자"는 등 이상한 내용의 문자를 수십 차례 보내며 접근했고,」 「딸의 친한 친구 1명은 모텔에서 똑같은 주사를 맞고 성추행까지 당했습니다.
▶ 인터뷰(☎) : 경찰 관계자
- "강제추행과 유사 강간 다 성폭행에 들어가는 거죠. 추행을 해도…."

▶ 스탠딩 : 박상호 / 기자
- "경찰 수사가 시작되자 의붓아버지 40살 심 모 씨는 곧바로 잠적했고, 석 달이 다되도록 행방이 묘연한 상태입니다."

경찰은 뒤늦게 체포영장을 신청하는 방안을 검토 중이지만, 수사 과정에 일부 범죄 사실이 학교에 알려지면서 피해자들은 더 힘든 나날을 보내고 있습니다.

MBN뉴스 박상호입니다. [ hachi@mbn.co.kr ]



공지 있습니다.
개인사정으로 본 사이트는 더이상 업데이트 되지 않습니다.하지만 아래 사이트에서 꾸준히 업데이트 되고 있으니 참고 하세요.

최신 기사는 '정리해 주는 남자' 에서 고화질 사진은 'HD 갤러리' 에서 서비스 되고 있습니다.

md.sj

사건사고 오늘의이슈 주요뉴스 연예정보 상품리뷰 여행 푸드 알쓸신잡 자동차 과학이야기 HD,UHD사진 고화질바탕화면 음악소개 소프트웨어

    이미지 맵

    이전 글

    다음 글

    Issue & Star/정치.사회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