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노트8-V30-아이폰8 카메라 성능

갤노트8-V30-아이폰8 카메라 성능·치밀한 워너크라이 해커

입력 : 2017.08.05 10:16:15

IT조선 편집부

IT조선은 인기 뉴스 키워드를 통해 하루의 이슈를 점검하는 [어제의 IT키워드] 코너를 운영합니다. 숨가쁘게 변하는 최신 ICT 트렌드를 기사와 키워드로 차분하게 되돌아보는 코너입니다. / 편집자 주

▲삼성전자 하반기 스마트폰 발표 행사 초대장. / 삼성전자 제공

4일 IT조선을 찾은 네티즌이 가장 많이 관심을 가졌던 키워드는 갤노트8·V30·아이폰8 카메라 성능, 치밀한 워너크라이 해커, 네이버 vs 카카오 캐릭터 대결 등이었습니다.

어제는 삼성전자, LG전자, 애플이 내놓을 하반기 전략 스마트폰의 카메라 성능을 비교한 소식이 가장 큰 관심을 끌었습니다. 신형 스마트폰은 이미 디지털카메라에 버금갈 정도의 화질을 구현하고 기계 성능을 높이는 각종 특수 기능을 앞다퉈 적용하고 있는데요. 삼성전자 갤럭시노트8은 듀얼카메라를 적용해 2배줌 효과가 돋보입니다. 메인 카메라 유니트가 F1.6 조리개를 갖췄다고 알려진 LG전자 V30는 야간·실내에서 사진을 찍어도 우수한 화질의 사진을 담을 수 있습니다. 아이폰8은 스마트캠이 탑재될 예정인데요. 이 기능은 사진 관리에 초점이 맞춰진 기능이라고 합니다.



공지 있습니다.
개인사정으로 본 사이트는 더이상 업데이트 되지 않습니다.하지만 아래 사이트에서 꾸준히 업데이트 되고 있으니 참고 하세요.

최신 기사는 '정리해 주는 남자' 에서 고화질 사진은 'HD 갤러리' 에서 서비스 되고 있습니다.

md.sj

사건사고 오늘의이슈 주요뉴스 연예정보 상품리뷰 여행 푸드 알쓸신잡 자동차 과학이야기 HD,UHD사진 고화질바탕화면 음악소개 소프트웨어

    이미지 맵

    이전 글

    다음 글

    Economy & Life/IT.테크.과학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