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패션] 혜리 VS 김소현, 어제 공항을 런웨이로 만든 '국민 여동생'

[스타 패션] 혜리 VS 김소현, 어제 공항을 런웨이로 만든 '국민 여동생'

Fashion Webzine Snapp/2017년 8월 3일

'국민 여동생' 타이틀로 사랑받고 있는 걸스데이 혜리와 김소현이 사랑스러운 공항패션을 선보여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좌) 혜리 ⓒ 베네통 (우) 김소현 ⓒ 루이까또즈

걸스데이 혜리가 화보 촬영 차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로마로 출국했다. 혜리는 체크 패턴의 재킷과 화이트 컬러의 데님팬츠를 착용해 클래식한 무드에 스타일리시함이 돋보이는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특히, 혜리의 공항패션 속 재킷은 베네통(BENETTON) 제품으로, 시크한 그레이 컬러에 경쾌한 레드 체크 패턴을 가미한 아이템이다.
김소현은 화보 촬영 차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태국 방콕으로 29일 출국했다. 이날 김소현은 청순한 롱웨이브 헤어에 잔잔한 디테일의 플로럴 블라우스와 청바지를 매치하고, 화사한 옐로우 스트랩 샌들 힐로 페미닌한 무드를 연출했다. 여기에 컬러풀한 블루&오렌지 투톤 스트랩과 귀여운 참장식을 더한 레드 컬러의 토트백으로 여성스러우면서도 발랄한 믹스매치 스타일링을 완성해 남다른 패션센스를 뽐냈다. 
글 l 패션웹진 스냅 박지애 사진 l 루이까또즈, 베네통



공지 있습니다.
개인사정으로 본 사이트는 더이상 업데이트 되지 않습니다.하지만 아래 사이트에서 꾸준히 업데이트 되고 있으니 참고 하세요.

최신 기사는 '정리해 주는 남자' 에서 고화질 사진은 'HD 갤러리' 에서 서비스 되고 있습니다.

md.sj

사건사고 오늘의이슈 주요뉴스 연예정보 상품리뷰 여행 푸드 알쓸신잡 자동차 과학이야기 HD,UHD사진 고화질바탕화면 음악소개 소프트웨어

    이미지 맵

    이전 글

    다음 글

    Reviews & Information/스타일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