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색과 복고풍, 나이키 신상 2종


원색과 복고풍, 나이키 신상 2종

에어 조던 1과 블레이저가 주인공이다.

나이키가 에어 조던 1과 블레이저 모델을 공개했다. 공통 분모는 갑피에 적용한 선명한 원색. 단색으로 처리한 대담한 디자인이 복고 분위기를 물씬 풍긴다. 정확한 발매일과 가격이 알려지지 않은, 베일에 쌓인 모델이라 더욱 감질난다. 기대감을 안겨줄 두 스니커즈, 아래에서 만나보자.

에어 조던 1 ‘오마주 투 홈’

여전히 강세를 보이는 에어 조던 1.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클래식한 버전을 융합한 ‘오마주 투 홈’ 모델의 샘플을 발표했다. 흰색, 검은색 그리고 빨간색의 절묘한 조화로 완성된 밴드와 시카고 버전을 각각 절반씩 삽입했다. 높은 소장 가치를 가진 모델이다. 샘플로 모습을 드러낸 이 신발이 실제 출시로 이어질 지 두고볼 일.

나이키 블레이저 처카 CS TC

나이키가 블레이저 처카 CS TC를 공개했다. 유려한 곡선이 매력적인 복고풍 운동화에 선명한 원색을 적용한 모델이다. 질감을 살린 원색의 카우하이드 가죽 소재가 갑피를 감싼 듯한 디자인으로 독특한 재미를 부여했고, 세 버전 모두 흰색의 스우시 로고를 더했다. 유니버시티 레드, 파인 그린 그리고 딥 로열 블루로 구성된다. 정확한 발매일과 가격은 미정이다.



공지 있습니다.
개인사정으로 본 사이트는 더이상 업데이트 되지 않습니다.하지만 아래 사이트에서 꾸준히 업데이트 되고 있으니 참고 하세요.

최신 기사는 '정리해 주는 남자' 에서 고화질 사진은 'HD 갤러리' 에서 서비스 되고 있습니다.

md.sj

사건사고 오늘의이슈 주요뉴스 연예정보 상품리뷰 여행 푸드 알쓸신잡 자동차 과학이야기 HD,UHD사진 고화질바탕화면 음악소개 소프트웨어

    이미지 맵

    이전 글

    다음 글

    Reviews & Information/스타일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