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랍박스 용량 늘리기, dropbox 무료 용량 얻기. 방법 총정리 (2018.08 기준)

드랍박스 용량 늘리기, dropbox 무료 용량 얻기. 방법 총정리 (update 2018.08)

The Dropbox logo



안녕하세요,

MDSJ님이 Dropbox를 추천했습니다. Dropbox를 사용하면 문서, 사진 및 동영상에 편리하게 액세스하고 동료 및 친구와 무료로 편리하게 공유할 수 있습니다. 동료 및 친구가 Dropbox 계정이 없어도 괜찮습니다.

초대를 수락하세요.
위 링크를 통해 Dropbox를 시작하면 2GB의 무료 용량에 더해 500MB가 추가로 제공됩니다.

Dropbox를 즐기세요!

위의 링크를 통해 드랍박스에 가입하면 님과 저 모두 500MB를 받을 수 있습니다. 단 다음과 같은 조건이 있습니다.

0. 이미 드랍박스에 가입한 분은 해당 사항이 없습니다.
1. 위의 링크를 클릭해서 드랍박스에 가입한다.
2. 자신의 이메일 계정으로 이메일 인증을 한다.
3. Dropbox 데스크톱 앱 또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에 Dropbox 앱을 깔아 실행한다.

아래는 님들의 추천으로 제가 받는 이메일 입니다.

The Dropbox logo


회원님, 감사합니다.


회원님 덕분에 @@@님이 Dropbox에 가입했습니다.

감사의 표시로 500 MB의 보너스 용량을 드립니다. 이로써 회원님의 Dropbox 계정 용량은 총 4.25 GB가 됩니다.



더 많은 용량을 받으려면 친구들을 초대하거나 Dropbox Plus로 업그레이드하세요.

Dropbox를 즐기세요!

친구 추천으로 대충 어떻게 용량을 얻는지 이해 되실 겁니다. 

그 간 각종 프로모션도 있었고 이래 저래 편법을 사용하여 드랍박스 용량을 늘려 사용 했으나 현재는 위의 친구 추천 외 달리 방법이 없습니다.

그 외 소량이 지만 트위트 팔로우(125MB) Dropbox에 피드백 제공(125MB) 있습니다. 트위트 계정이 있고 트위트 팔루우를 하면 아래와 같은 앱 인증 후 125MB를 확보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유료 서비스도 고려해 볼 수도 있습니다.

궁색해 보이지만 조금 꼼수를 쓰자면 다량의 구글 이메일 계정을 만들어 주 계정에서 부 계정들을 추천하고 부 계정에서 위의 일련의 작업을 반복 합니다. 친구 추천 방식으로 얻을 수 있는 최대 용량은 16GB까지 입니다.

어쨌던 일단 오늘 드랍박박스에 가입하고 500메가 더 받을려면 아래의 링크를 통해 가입하세요. 님도 좋고.. 저도 좋고.. ^^;


공지 있습니다.
개인사정으로 본 사이트는 더이상 업데이트 되지 않습니다.하지만 아래 사이트에서 꾸준히 업데이트 되고 있으니 참고 하세요.

최신 기사는 '정리해 주는 남자' 에서 고화질 사진은 'HD 갤러리' 에서 서비스 되고 있습니다.

md.sj

사건사고 오늘의이슈 주요뉴스 연예정보 상품리뷰 여행 푸드 알쓸신잡 자동차 과학이야기 HD,UHD사진 고화질바탕화면 음악소개 소프트웨어

    이미지 맵

    이전 글

    다음 글

    Software & Media/Tips & Bench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