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테르테 "김정은은 개XX… 위험한 장난감을 가지고 놀고 있다"

두테르테 "김정은은 개XX… 위험한 장난감을 가지고 놀고 있다"

입력 : 2017.08.02 21:07

/조선DB
'막말 대통령'으로 잘 알려진 로드리고 두테르테 필리핀 대통령이 이번엔 김정은 북한 노동당 위원장에게 "개XX(Son of a Bitch)" "바보(Fool)"라고 비난했다. 북한의 미사일 도발이 계속되자 두테르테 대통령이 직접 나선 것으로 보인다.

2일 로이터 통신은 두테르테 대통령이 오는 6~8일 필리핀 마닐라서 열리는 아세안지역안보포럼(ARF)을 앞두고 이 같은 발언을 했다고 보도했다.

두테르테 대통령은 "김정은은 위험한 장난감(핵미사일)을 가지고 놀고 있다"면서 "그는 바보"라고 강하게 비난했다.

그러면서 "김정은은 친절해 보이는 통통한 얼굴을 가진 개XX다"라며 "김정은이 실수하면 극동 지역은 초토화가 될 것이다. 핵전쟁은 반드시 멈춰야 한다"고 말했다.

이어 "핵전쟁이 일어날 경우 토양·자원이 고갈될 것이며 필리핀에도 무슨 일이 일어날지 예측조차 안 된다"고 말했다.



공지 있습니다.
개인사정으로 본 사이트는 더이상 업데이트 되지 않습니다.하지만 아래 사이트에서 꾸준히 업데이트 되고 있으니 참고 하세요.

최신 기사는 '정리해 주는 남자' 에서 고화질 사진은 'HD 갤러리' 에서 서비스 되고 있습니다.

md.sj

사건사고 오늘의이슈 주요뉴스 연예정보 상품리뷰 여행 푸드 알쓸신잡 자동차 과학이야기 HD,UHD사진 고화질바탕화면 음악소개 소프트웨어

    이미지 맵

    이전 글

    다음 글

    Issue & Star/북한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