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0Hz 주사율" 흥미로운 게이밍 모니터 '델 에일리언웨어'

"240Hz 주사율" 흥미로운 게이밍 모니터 '델 에일리언웨어'

240Hz 주사율의 엔비디아 지싱크 지원 게이밍 모니터가 출시됐다. 델은 자사 게이밍 PC 브랜드 에일리언웨어 라인업에 AW2518H와 AW2518HF 2개의 25인치 게이밍 모니터를 추가했다. 두 제품 모두 60Hz 모니터 대비 4배 더 향상된 최대 240Hz의 기본 주사율과 1ms(밀리세컨드, 1/1000초)의 빠른 응답 속도를 지원, 끊김 없는 빠른 게임 경험이 장점이다.

AW2518H는 엔비디아 지싱크를, AW518HF는 AMD 프리싱크를 각각 지원해 그래픽 카드가 출력하는 프레임과 모니터 주사율이 어긋나 발생하는 화면 밀림 현상을 억제하는 효과가 있다. FPS 같은 장면의 빠른 전환, 정교한 움직임이 요구되는 게임에서 선명한 왜곡 없는 그래픽이 표현이 특징이다.

에어리언웨어 모니터 신제품은 맞춤형 프리셋 게임 모드, 타이머, FPS 카운터(실시간 주사율 표기) 등이 포함된 게임 중심의 편리한 OSD를 탑재해 손쉽게 맞춤 설정이 가능하다. 또 자유로운 좌우 회전과 기울기 및 높이 조절은 물론 90도 회전(피봇)이 가능하며, 디스플레이 포트 1.2, HDMI 1.4, 오디오 출력, 헤드폰 출력 및 USB 3.0 등 주변기기 연결의 다양성이 보장된다. AW2518H의 경우 RGB 조명 시스템 'AlienFX 라이팅'이라는 게임 플레이와 직접 연결되는 조명효과가 이색적이다. 가격은 델 온라인 스토어 할인 기준 64만 9,000원이다.



공지 있습니다.
개인사정으로 본 사이트는 더이상 업데이트 되지 않습니다.하지만 아래 사이트에서 꾸준히 업데이트 되고 있으니 참고 하세요.

최신 기사는 '정리해 주는 남자' 에서 고화질 사진은 'HD 갤러리' 에서 서비스 되고 있습니다.

md.sj

사건사고 오늘의이슈 주요뉴스 연예정보 상품리뷰 여행 푸드 알쓸신잡 자동차 과학이야기 HD,UHD사진 고화질바탕화면 음악소개 소프트웨어

    이미지 맵

    이전 글

    다음 글

    Reviews & Information/제품정보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