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 4K 디지털 시네마 카메라 C200 예판

캐논, 4K 디지털 시네마 카메라 C200 예판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이 4K 디지털 시네마 카메라 EOS C200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8월 7일까지 캐논 공식 총판(옵티캠씨엔엘)을 통해 EOS C200을 예약 구매하고 9월 7일까지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홈페이지에 정품 등록을 마치면 응모할 수 있다. 참가자에게는 41만원 상당의 BP-A30 배터리 혹은 샌디스크 익스트림 프로 CFast 2.0 64GB 저장 메모리가 제공된다. 사은품은 한정 수량 제공되며 9월 초 순차 배송된다.

9월 30일까지 캐논 EOS C200 리뷰 이벤트도 열린다. 예약 구매자가 영상 사용 후기를 유튜브, 블로그, 카페 등에 남기고 URL을 이벤트 페이지에 응모하면 15만원 상당의 캐논 시네마 EOS 전용백을 추가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다.

▲캐논이 4K 디지털 시네마 카메라 EOS C200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제공

캐논 EOS C200은 섬세하고 깊이감 있는 장면을 표현, TV 드라마와 다큐멘터리, 영화 등 어떤 영상 제작 현상이든 대응 가능한 시네마 카메라다. 최신 이미지 프로세서 디직 DV 6이 듀얼로 배치돼 4K 60p 고화질 영상을 담는다.

영상은 카메라상에서 시네마 RAW 라이트(Cfast 사용 시) 혹은 MP4로 저장된다. 시네마 RAW 라이트 사용 시 비압축 파일의 풍부한 정보와 화질을 유지하면서 용량은 33%까지 줄일 수 있다. 모니터를 터치해 초점을 자연스럽고 빠르게 맞추는 듀얼 픽셀 CMOS 자동 초점 기능도 돋보인다.

캐논 EOS C200에는 캐논 로그 감마가 적용돼 계조가 풍부하다. 시네마 RAW 라이트 촬영 시 다이나믹 레인지가 15스톱으로, 화면의 밝은 부분과 어두운 부분 모두 선명하게 표현한다. HDR(High Dynamic Range) 촬영, 4K 디스플레이와 함께 HDR 표준 'ITU-R BT.2100-0' 작업도 가능하다. 가격은 캐논 EOS C200 본체가 910만원, EF 24-105mm F4L IS USM 렌즈 키트가 1030만원이다.

관련글 #Canon 제품 리뷰, #카메라 리뷰

구매정보


디카의 경우 해외 직구를 추천 합니다. 빠른 배송이 아니면 배송비 무료로 구매 가능하고요. 훨씬 많은 옵션들과 프로모션이 존재 합니다. 2017 8월 현재 아직 제품은 없습니다.
지금 쯤 출시 되었을지도.....

www.ebay.com (이베이)
www.amazon.com (아마존)
shop.usa.canon.com (캐논샵)



공지 있습니다.
개인사정으로 본 사이트는 더이상 업데이트 되지 않습니다.하지만 아래 사이트에서 꾸준히 업데이트 되고 있으니 참고 하세요.

최신 기사는 '정리해 주는 남자' 에서 고화질 사진은 'HD 갤러리' 에서 서비스 되고 있습니다.

md.sj

사건사고 오늘의이슈 주요뉴스 연예정보 상품리뷰 여행 푸드 알쓸신잡 자동차 과학이야기 HD,UHD사진 고화질바탕화면 음악소개 소프트웨어

    이미지 맵

    이전 글

    다음 글

    Reviews & Information/제품정보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