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포토]'레드벨벳' 아이린 과거 사진

그룹 레드벨벳 멤버 아이린(배주현·25)의 과거 사진이 화제다.

지난 1일 온라인 커뮤니티 인스티즈에는 '아이린 SM 오디션 프로필 사진(관리 받기 전)'이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게시글에는 아이린이 데뷔 전 찍은 프로필 사진 여러 장이 담겼다. 사진 속 아이린은 어깨선이 드러나는 티셔츠를 입고 
남색 니트 모자를 쓴 채 카메라를 응시했다. 볼살이 오른 앳된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지금이랑 많이 달라 보인다", "뭔가 다르긴 한데 그래도 예쁘다", "스타일링이 잘못했네"와 같은 반응을 보였다.

앞서 지난 2014년에는 아이린이 기획사 오디션을 보고 있는 사진이 공개돼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사진에는 앞머리가 있는 긴 생머리를 한 아이린이 심사위원들 앞에서 춤을 선보이는 모습이 담겼다. 당시에도 팬들은 "데뷔 전이나 후나 예쁘다"라는 반응을 보였다.

아이린은 지난 2009년 SM 엔터테인먼트에 캐스팅된 후, 5년간의 연습생 생활을 거쳐 데뷔했다.

관련 키워드 : #아이린, #레드벨벳, #연예 포토


공지 있습니다.
개인사정으로 본 사이트는 더이상 업데이트 되지 않습니다.하지만 아래 사이트에서 꾸준히 업데이트 되고 있으니 참고 하세요.

최신 기사는 '정리해 주는 남자' 에서 고화질 사진은 'HD 갤러리' 에서 서비스 되고 있습니다.

md.sj

사건사고 오늘의이슈 주요뉴스 연예정보 상품리뷰 여행 푸드 알쓸신잡 자동차 과학이야기 HD,UHD사진 고화질바탕화면 음악소개 소프트웨어

    이미지 맵

    이전 글

    다음 글

    Software & Media/포토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