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공짜 시내관광에 호텔 숙박권까지


핀에어는 스톱오버 투어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북극권 산타마을 여행 상품도 있다. [사진 핀에어]

요즘 항공사들은 환승 여행객 유치에 사활을 걸고 있다. 공짜로 시내 관광을 시켜주는가 하면, 밤에 도착한 승객은 호텔에서 재워준다. 남다른 스톱오버 서비스를 제공하는 4개 항공사를 소개한다.

스톱오버 서비스 후한 항공사 4곳

싱가포르항공-환승만 해도 쇼핑 바우처


싱가포르항공은 스톱오버 승객에게 유난히 후하다. 환승 시간이 5시간30분이 넘는 승객에게 무료 시티투어를 시켜주고, 모든 환승객에게 공항 내 500개 업소에서 현금처럼 쓸 수 있는 20싱가포르달러(약 1만7000원) 바우처를 준다. 환승객 대상 패키지 ‘스톱오버 홀리데이’도 있다. 호텔 1박과 교통편·시티투어 버스 이용권으로 이뤄져 있다. 50~200싱가포르달러(2인 1실 기준).

중국국제항공-환승 시간 짧으면 라운지 호텔

중국 항공사 중에는 베이징(北京)·청두(成都)를 허브로 하는 중국국제항공이 스톱오버 서비스가 좋다. 환승 시간이 4시간 이상이면 공항 라운지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라운지 안에서 쪽잠을 잘 수 있는 호텔도 무료다. 환승 시간이 24시간 이내면 시내 호텔 숙박권을 준다. 환승객은 비자 없이 중국에 입국할 수 있어 매력적이다. 무료 호텔을 포기하면 최대 72시간까지 체류할 수 있다.

터키항공-유럽 가는 길 이스탄불 여행

터키항공은 이스탄불 공항에서 환승 시간이 애매한 승객을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환승 시간이 6시간이 넘으면 이스탄불 무료 시티투어를 할 수 있다. 하루 다섯 차례 투어가 진행되는데 블루모스크, 그랜드바자르 등 하이라이트를 훑는다. 환승 시간 7시간이 넘는 비즈니스클래스 승객, 10시간이 넘는 일반석 승객에게는 호텔 숙박권을 준다. 승객이 의도적으로 환승 시간을 늘린 경우는 제외.

핀에어-북유럽 여행 패키지 판매

핀에어는 스톱오버 승객 대상 패키지를 판다. 헬싱키뿐 아니라 무민월드가 있는 난탈리, 겨울 오로라 관광으로 유명한 북부 라플란드 등 코스가 다채롭다. 숙박·식사도 포함돼 있다. 이를테면 헬싱키 1박2일 패키지(135유로, 약 18만원)에는 사우나 달린 4성급 호텔, 유명 디저트 카페 이용권, 관광버스 이용권이 포함돼 있다. 스웨덴·에스토니아 등 주변 국가 여행 패키지도 있다.  

관련 키워드 : #해외여행


공지 있습니다.
개인사정으로 본 사이트는 더이상 업데이트 되지 않습니다.하지만 아래 사이트에서 꾸준히 업데이트 되고 있으니 참고 하세요.

최신 기사는 '정리해 주는 남자' 에서 고화질 사진은 'HD 갤러리' 에서 서비스 되고 있습니다.

md.sj

사건사고 오늘의이슈 주요뉴스 연예정보 상품리뷰 여행 푸드 알쓸신잡 자동차 과학이야기 HD,UHD사진 고화질바탕화면 음악소개 소프트웨어

    이미지 맵

    이전 글

    다음 글

    Economy & Life/여행.푸드.취미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