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MLB'(엠엘비)가 그룹 트와이스(TWICE)의 거울 셀카 공개에 이어 MLB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촬영한 라이브 화보를 8일 공개했다.
트와이스는 최근 MLB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에 방문했다. 화보 속 멤버들은 다양한 볼캡을 활용해 트렌디한 스트리트 패션을 연출했다.
정연은 올블랙룩에 빨간색 볼캡을, 쯔위는 루즈한 데님 재킷에 흰색 볼캡을 착용해 포인트를 더했다. 라이더 가죽 재킷, 야구 점퍼, 후드 티셔츠 등 멤버들의 다양한 패션 아이템도 눈길을 끌었다.
MLB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는 미국 스트릿 느낌의 인테리어와 다양한 포토존 등 기존 매장과는 차별화된 콘셉트로 오픈했다. 매장에 방문하면 트와이스가 촬영한 포토존에서 트와이스 멤버들과 같은 배경에서 사진을 촬영할 수 있다.
MLB는 트와이스 싸인캡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정보 및 참여는 MLB 공식 인스타그램(@mlbkorea)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MLB는 자신의 분야를 즐기고 열정을 가진 이들을 응원하는 'BE MAJOR'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이번에 공개한 트와이스 셀카 또한 #BEMAJOR 캠페인의 일환으로 리얼 인플루언서 트와이스의 당당하고 즐거운 리얼 라이프를 담았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