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정력에 좋은 생활습관 7가지


이하 pixabay

금연, 꾸준한 운동, 스트레스 해소, 충분한 수면

건강에 이로운 이 행동들은 정력에도 좋다. 당연히 지켜야 할 습관이지만, 생활 환경을 바꿔야 해 지키기 어렵다.
'정력'을 걱정하는 남성이라면 생활 습관부터 바꿔보자.

1. 하루 한 두잔 레드와인을 마신다

레드 와인 속 폴리페놀이 혈액 순환을 돕는다. 음경에 혈액 공급이 원할해야 발기도 잘 이루어진다. 물론 지나친 음주는 역효과가 난다.

2. 잠잘 때 속옷을 벗고 잔다

남성의 고환은 체온보다 낮아야 한다. 여성과 달리 몸밖으로 나와 있는 이유이기도 하다.
최근 스키니진, 드로즈 팬티를 입는 남성이 많아지며 고환이 압박받는 일이 많아지고 있다. 잘 때만이라도 고환을 쉬게 하자.
고환을 차게하면 남성 호르몬 분비가 왕성해진다고 한다. 일본에서는 고환을 냉수로 식혀주는 목욕법이 있다고 한다.

3. 아침 식사 전 냉수 한잔을 마신다


pixabay

기상 직후 냉수 한 잔은 하루 신진대사를 좌우할 수 있다. 

4. 아랫배를 쓸어준다

아랫배를 쓸어주면 장 운동만 활발해지는 게 아니다. 긴장이 풀리면서 성 기능 개선에도 도움을 준다.

5. 푹신한 의자 대신 단단한 의자에 앉는다


이하 pixabay

푹신한 의자가 더 좋다. 하지만 의자가 푹신푹신하면 고환에 압박을 준다. 

6. 가운데 손가락 끝을 눌러준다

정력에 영향을 미치는 지압점이다. 이 밖에 발바닥 한 가운데를 눌러줘도 좋다고 한다.

7. 소변 볼 때 항문과 발가락에 힘을 준다

괄약근 운동은 정력에 좋은 운동 가운데 하나다. 소변 볼 때 뿐 아니라 평소에 서 있을 때 항문을 조이는 운동을 하면 좋다.


관련 키워드 : #정력, #생활



공지 있습니다.
개인사정으로 본 사이트는 더이상 업데이트 되지 않습니다.하지만 아래 사이트에서 꾸준히 업데이트 되고 있으니 참고 하세요.

최신 기사는 '정리해 주는 남자' 에서 고화질 사진은 'HD 갤러리' 에서 서비스 되고 있습니다.

md.sj

사건사고 오늘의이슈 주요뉴스 연예정보 상품리뷰 여행 푸드 알쓸신잡 자동차 과학이야기 HD,UHD사진 고화질바탕화면 음악소개 소프트웨어

    이미지 맵

    이전 글

    다음 글

    Economy & Life/의학.건강.생활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