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연화 일상 사진, SNS서 화제된 '머슬퀸'


이하 이연화 씨 인스타그램

머슬퀸 이연화 씨 일상 사진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연화 씨가 지난 달 3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린 사진이다.

사진 속 이 씨는 어깨 선이 드러난 원피스를 입고 있다. 달라붙는 재질 탓에 몸매 라인이 그대로 드러나 눈길을 끌었다. 해당 사진에 일부 SNS 이용자들은 "비율 갑", "현실감 없는 몸매"라고 극찬하고 있다. 

이연화 씨는 지덕체를 갖춘 팔방미인으로 유명하다. 그는 지난 5월 열린 '2017년 머슬마니아' 패션모델 여자부문에서 그랑프리를 차지했다. 과거 진단받은 '청각장애'를 딛고 머슬퀸이 됐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많은 박수를 받았다. 

관심에 힘입어 과거 이 씨가 '불편한 귀'에 대한 심경을 쓴 글이 뒤늦게 주목받기도 했다. 

이 씨는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도 실력을 인정 받고 있다. 대학 시절 4년 연속 장학금을 놓치지 않았던 그는 졸업 후 국내 유명 대기업 프로젝트 디렉터로 일했다. 칸 광고제 수상 이력도 있다. 

관련 키워드 : #연예 포토, #연예 HD포토



공지 있습니다.
개인사정으로 본 사이트는 더이상 업데이트 되지 않습니다.하지만 아래 사이트에서 꾸준히 업데이트 되고 있으니 참고 하세요.

최신 기사는 '정리해 주는 남자' 에서 고화질 사진은 'HD 갤러리' 에서 서비스 되고 있습니다.

md.sj

사건사고 오늘의이슈 주요뉴스 연예정보 상품리뷰 여행 푸드 알쓸신잡 자동차 과학이야기 HD,UHD사진 고화질바탕화면 음악소개 소프트웨어

    이미지 맵

    이전 글

    다음 글

    Software & Media/포토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