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것이 알고싶다' 이해령씨, 혈중 알콜농도 0.14%…"납치된 것 같아"

SBS '그것이 알고싶다' 이해령씨의 마지막 행적이 묘연함을 보이고 있다.

26일 방송된 '그것이 알고싶다'에서는 미입주 아파트 살인사건의 미스터리에 대해 파헤쳤다.

유력한 용의자가 떠오를 때마다 면봉 4개에 담긴 DNA가 발목을 잡았다고 고충을 털어놨다.

DNA는 사건을 해결하는 마지막 퍼즐. 때문에 먼저 알아내야 하는 것은 피해자의 행적을 밝혀내야 하는 것이다.

당시 강남에 살던 이해령 씨는 왜 강북에 있는 미입주 아파트를 찾았을까. DNA 주인은 면식범일까, 아파트에서 우연히 마주칠 남자였을까.

2005년 6월 9일. 그녀는 출근하는 남편을 배웅한 뒤 9시쯤 집을 나섰다. 이후 한복집을 들른 그녀는 음식점에서 도시락을 구매했고, 대학 은사 연구실과 은행을 찾는다.

학교 친구는 "왜 그런 곳(미입주 아파트)을 갔는지 모르겠다. 밥집도 술집도 없는 곳이다. 전혀 갈 이유가 없다. 납치 아닌가 생각하며 황당했다"고 혀를 둘러댔다.

부검의는 "혈중 알콜 농도가 0.14%다. 굉장히 만취라는 것이다. 밥알과 고춧가루도 있었다"고 설명했다.

한편, '그것이 알고싶다'는 매주 토요일 밤 11시 5분 방송된다.

관련 키워드 : #사건.사고



공지 있습니다.
개인사정으로 본 사이트는 더이상 업데이트 되지 않습니다.하지만 아래 사이트에서 꾸준히 업데이트 되고 있으니 참고 하세요.

최신 기사는 '정리해 주는 남자' 에서 고화질 사진은 'HD 갤러리' 에서 서비스 되고 있습니다.

md.sj

사건사고 오늘의이슈 주요뉴스 연예정보 상품리뷰 여행 푸드 알쓸신잡 자동차 과학이야기 HD,UHD사진 고화질바탕화면 음악소개 소프트웨어

    이미지 맵

    이전 글

    다음 글

    Issue & Star/연예.스타.TV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