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마을을 습격한 흑곰


팝뉴스 제공

위는 21일 왕립 캐나다 산악 경찰(RCMP)이 공개한 보도 자료 사진이다.

사진 속의 대형 흑곰은 브리티시 컬럼비아 기브슨에 있는 한 가정집에 나타났다. 두 아이와 함께 있던 엄마 얼리 프로드는 기절할 뻔 했다. 곰이 2살 아들을 쫓아 왔던 것이다. 엄마와 두 아이는 침대로 들어가 문을 걸어 잠갔고 곰은 실내를 돌아다니다가 식탁의 음식을 다 먹어 치운 후 나갔다. 그런데 곰은 멀리 가지 않았다.

이웃이 돕기 위해 왔다. 프라이팬을 두드리며 소리를 질렀지만 곰은 멀리 가려하지 않았다. 또 곰은 길을 가던 행인을 추격하기도 했다.

현장에 도착한 경찰은 곰이 가정집의 문을 물어뜯고 방충망을 훼손하는 것을 목격했다. 곰을 쫓아내려고 했으나, 달아나지 않자 동물전문가의 자문을 받아 경찰은 결국 곰을 안락사 시켰다. 마을은 공포에서 벗어났지만 곰을 꼭 죽여야 했는지 의문이 드는 것도 사실이다.



공지 있습니다.
개인사정으로 본 사이트는 더이상 업데이트 되지 않습니다.하지만 아래 사이트에서 꾸준히 업데이트 되고 있으니 참고 하세요.

최신 기사는 '정리해 주는 남자' 에서 고화질 사진은 'HD 갤러리' 에서 서비스 되고 있습니다.

md.sj

사건사고 오늘의이슈 주요뉴스 연예정보 상품리뷰 여행 푸드 알쓸신잡 자동차 과학이야기 HD,UHD사진 고화질바탕화면 음악소개 소프트웨어

    이미지 맵

    이전 글

    다음 글

    Economy & Life/해외토픽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