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종국 박잎선 “가족 버린 남자 매력없어” 저격한 듯한 박잎선 글


이하 박잎선 씨 인스타그램

방송인 박잎선(박연수) 씨가 전 남편 송종국 씨를 저격하는 듯한 인스타그램 게시물을 공개했다.
박잎선 씨는 본인 인스타그램에 아들 송지욱 군 사진을 공개하며 긴 글을 30일 올렸다.


박잎선 씨는 "지욱이는 좋아하는 것도 호기심도 참 많다. 어른 남자가 없으면 안되는 것들만 좋아한다"라며 "엄마인 내가 봐도 참 매력 있는 아이인데, 잘 크고 있는데 가슴이 왜 이렇게 시린걸까"라고 적었다.
박잎선 씨는 "가족, 책임감, 짜증나고 질리면 물건 바꾸듯이 쉽게 버리고 바꿈, 가족 버리는 남자 매력 없음"이라고 적기도 했다. 이 게시물은 이후 삭제됐다.


박잎선 씨는 지난 29일 바둑대회에서 상을 받은 송지욱 군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다. 박 씨는 "아빠 무관심 속에서 혼자서도 잘해요"라는 해시태그를 달았다.
박잎선 씨와 송종국 씨는 지난 2015년 결혼 9년만 에 협의 이혼했다.


송종국/뉴스1



공지 있습니다.
개인사정으로 본 사이트는 더이상 업데이트 되지 않습니다.하지만 아래 사이트에서 꾸준히 업데이트 되고 있으니 참고 하세요.

최신 기사는 '정리해 주는 남자' 에서 고화질 사진은 'HD 갤러리' 에서 서비스 되고 있습니다.

md.sj

사건사고 오늘의이슈 주요뉴스 연예정보 상품리뷰 여행 푸드 알쓸신잡 자동차 과학이야기 HD,UHD사진 고화질바탕화면 음악소개 소프트웨어

    이미지 맵

    이전 글

    다음 글

    Issue & Star/연예.스타.TV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