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갑차 타고 햄버거 사는 군인들

장갑차 타고 햄버거 사는 군인들

팝뉴스 제공


일단의 젊은이들이 차를 몰고 햄버거를 사러 갔다. 차량을 탄 채 음식을 구입할 수 있는 는 드라이브-스루 매장이 목표 지점. 그런데 앞에 장갑차가 달린다. 군인이 타고 있는 것도 보인다.


장갑차를 탄 군인들이 햄버거 가게로 들어가 주문하는 장면이 포착되어 화제다. 24일 공개된 화제의 영상은 벨기에 브뤼셀에서 촬영되었다. 국경일 퍼레이드를 마친 군인들이 귀대하다가 햄버거 생각이 났던 모양이다.


군인들은 햄버거 봉투를 받아들고는 현장을 떠났는데, 뒤 차량의 젊은이들은 황당하다는 듯 웃음을 멈추지 못했다. 장갑차를 몰고 햄버거 가게로 간 군인들의 천진난만함이 웃음을 준다.


※ 편집자주
세상에는 매일 신기하고 흥미로운 일이 많이 일어납니다. 보는 이의 눈살을 찌푸리게도 만들고, 감탄을 내뱉게 만들기도 하지요. 스마트폰이 일상 생활에 들어오면서 사람들은 이런 ‘흥미로운’ 일상을 온라인에 풀기 시작했습니다. 텍스트로, 사진으로 때로는 동영상을 각종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에 올리며 사람들과 공유하고 있지요. 동아사이언스는 이런 흥미로운 일상을 전하는 ‘팝뉴스’와 제휴해 전세계에서 벌어지는 흥미로운 일상을 전해드립니다. 진지하고 무거운 일상에서 잠시 벗어나 팝뉴스가 전하는 가벼운 소식을 사진과 함께 ‘가볍게’ 즐겨 보세요~!



공지 있습니다.
개인사정으로 본 사이트는 더이상 업데이트 되지 않습니다.하지만 아래 사이트에서 꾸준히 업데이트 되고 있으니 참고 하세요.

최신 기사는 '정리해 주는 남자' 에서 고화질 사진은 'HD 갤러리' 에서 서비스 되고 있습니다.

md.sj

사건사고 오늘의이슈 주요뉴스 연예정보 상품리뷰 여행 푸드 알쓸신잡 자동차 과학이야기 HD,UHD사진 고화질바탕화면 음악소개 소프트웨어

    이미지 맵

    이전 글

    다음 글

    Issue & Star/정치.사회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