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투게더3’ 박은지 “대시 많았다...나 거치면 다 잘돼”

‘해피투게더3’ 박은지 “대시 많았다...나 거치면 다 잘돼”

24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 1부에서는 ‘품위 있는 자매’ 특집으로 꾸며져 박은지, 박은실, 박은홍, 민아, 린아가 출연했다.
   

(사진=KBS)

박은지는 기상 캐스터 시절 많은 이들이 대시했다고 말했다. 박은지는 “스포츠 선수, 배우, 가수까지 있었다. 그 때 제가 20대여서 그런 인기가 계속 될 줄 알았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박은지는 “아마 일기예보를 하면서 늘 친절한 모습만 보여주니까 그런 것 같다”고 설명했다.이어 자신을 거쳐간 남자친구들이 승승장구했다고 고백했다. 과거 톱스타와의 열애설이 진짜냐는 질문에 “그때는 톱급 까지는 아니었고 신입 연기자로 아침 드라마 주인공정도 분이었다. 그런데 저랑 헤어지고 정말 잘됐다”고 셀프디스를 해 웃음을 전했다.

그는 “머피의 법칙처럼 저를 거쳐가는 사람은 잘된다. 조세호씨도 같은 프로그램을 했는데 고전을하고 있었는데 룸메이트에서 확 떴다”고 덧붙였다.



공지 있습니다.
개인사정으로 본 사이트는 더이상 업데이트 되지 않습니다.하지만 아래 사이트에서 꾸준히 업데이트 되고 있으니 참고 하세요.

최신 기사는 '정리해 주는 남자' 에서 고화질 사진은 'HD 갤러리' 에서 서비스 되고 있습니다.

md.sj

사건사고 오늘의이슈 주요뉴스 연예정보 상품리뷰 여행 푸드 알쓸신잡 자동차 과학이야기 HD,UHD사진 고화질바탕화면 음악소개 소프트웨어

    이미지 맵

    이전 글

    다음 글

    Issue & Star/연예.스타.TV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