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정민 아나운서 ‘FM대행진’ 하차 “황족들 많이 놀랐죠 덕분에 실검 1위까지”

황정민 아나운서가 19년간 진행한 ‘황정민의 FM대행진’ 하차 소식을 알리며 이목을 끌었다.
황정민 아나운서는 1998년 10월 12일 KBS Cool FM(89,1Mhz) 라디오 ‘황정민의 FM대행진’ 첫 방송을 시작해, 장장 19년째 방송을 이어왔다.
   


(사진제공=황정민의 FM대행진 인스타그램)


24일 오전 방송한 ‘FM대행진’에서 황 아나운서는 하차 소식을 알리며 눈물을 글썽였다. 오랫동안 출연하며 애정을 키워온 만큼 아쉬움이 컸다. 애청자 역시 게시판 등을 통해 아쉬운 마음을 전했다.

방송 후 ‘황정민의 FM 대행진’ SNS에는 황정민 아나운서 그림이 그려져 있는 케익을 들고 있는 황 아나운서 사진이 올라왔다. 사진과 함께 그는 “황족들 많이 놀랐죠 보내주신 많을 말들 하나하나 잘 봤어요 너무 고맙습니다” 며 “덕분에 실검 1위까지 아직 일주일이 더 남았으니까 쭉 함께해주세요” 라는 소감을 전했다.

이어 황 아나운서는 케이크는 목요일 짝꿍 MC딩동이 깜짝 선물해줬다고 덧붙였다.
황 아나운서는 KBS 라디오 단독 DJ로 최장수 진행자였다. 그는 육아 휴직을 내고 아이들과 시간을 보낼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황 아나운서의 후임으로 박은영 아나운서가 바통을 이어받는 다고 전해졌다.




공지 있습니다.
개인사정으로 본 사이트는 더이상 업데이트 되지 않습니다.하지만 아래 사이트에서 꾸준히 업데이트 되고 있으니 참고 하세요.

최신 기사는 '정리해 주는 남자' 에서 고화질 사진은 'HD 갤러리' 에서 서비스 되고 있습니다.

md.sj

사건사고 오늘의이슈 주요뉴스 연예정보 상품리뷰 여행 푸드 알쓸신잡 자동차 과학이야기 HD,UHD사진 고화질바탕화면 음악소개 소프트웨어

    이미지 맵

    이전 글

    다음 글

    Issue & Star/연예.스타.TV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