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양이 SNS에 올린 '비키니 사진'


이하 레이양 인스타그램

방송인 겸 스포츠트레이너 레이양(30)이 SNS로 비키니 사진을 전했다. 

레이양은 23일 인스타그램에 비키니 사진을 올리며 "올 여름 물 근처도 못간 1인. 사진으로 대리만족. 운동하는 여자 피서법"이라고 전했다. 

이어 "윙크샷 이었으나 얼굴 못씀"이라며 비키니에 트레이닝 팬츠를 입은 사진을 올렸다. 

앞서 레이양은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5'에서 힙업 관리 비결에 대해 "평소 의자를 사용하지 않는다"라고 밝혔었다. 레이양은 "칫솔질 할 때도 스쿼트 자세를 유지하면서 한다"고 덧붙였다. 

또 다른 방송에서는 "몸매는 요트니스로 관리한다. 웨이트트레이닝의 버티는 동작과 요가의 호흡법을 같이 하는 운동"이라고 전했다. 

2007년 미스코리아 부산 진(眞) 출신인 레이양은 2015년 머슬마니아 유니버스 세계대회 선발전 스포츠모델 톨 부문 1위, 2015년 머슬마니아 유니버스 세계대회 선발전 미즈비키니 톨 부문 1위를 차지했었다. 

레이양은 tvN 금토드라마 '굿 와이프'에서 엠버 역으로 출연하고 있다.

레이양은 인스타그램에 몸매를 과시하는 사진을 올리곤 한다. 




공지 있습니다.
개인사정으로 본 사이트는 더이상 업데이트 되지 않습니다.하지만 아래 사이트에서 꾸준히 업데이트 되고 있으니 참고 하세요.

최신 기사는 '정리해 주는 남자' 에서 고화질 사진은 'HD 갤러리' 에서 서비스 되고 있습니다.

md.sj

사건사고 오늘의이슈 주요뉴스 연예정보 상품리뷰 여행 푸드 알쓸신잡 자동차 과학이야기 HD,UHD사진 고화질바탕화면 음악소개 소프트웨어

    이미지 맵

    이전 글

    다음 글

    Reviews & Information/스타일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