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CUMBER
여름철 햇볕에 그을린 피부를 케어하기 위해 팩으로 즐겨 쓰는 오이. 차가운 성질 덕분에 피부 온도를 내리는 데 효과적일 뿐 아니라 수분이 풍부해 피부 건조를 해결하는 데도 도움을 준다. 특히 오이는 피부 건강을 개선하고, 피부를 맑게 하는 엽록소와 비타민 C, 무기질이 풍부해 브라이트닝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다.
알코올-프리 토너 250ml 3만원대.
SISLEY 미네랄과 아미노산이 풍부한 오이 성분을 함유해 신선한 느낌이 드는 수분 크림. 끄렘므 이드라땅뜨 50ml 18만원.
SKINCEUTICALS 오이, 타임, 올리브 추출물이 즉각적인 쿨링 효과와 피부 진정 효과를 선사한다. 피토 코렉티브 마스크 60ml 9만원대.
ALOE
피부 진정을 위해 화장품 원료로 두루 쓰이는 알로에. 투박한 겉모습과 달리 알로에의 속은 수분을 잔뜩 머금은 투명한 겔로 가득하다. 알로에는 피부 열기를 빼주고 화상으로 인한 통증을 완화함은 물론 상처를 치유하는 효과까지 있다. 하지만 알로에 겔을 사용할 때, 피부에 그대로 바르면 자극을 줄 수 있으니 뜨거운 물에 끓여
독소를 빼고 사용하도록 한다.
에브리 선 데이 수딩젤 200ml 2만5000원.
CLARINS 알로에에 풍부한 비타민 E가 피부에 생기를 부여하고 미모사 성분이 피부 세포 재생을 촉진한다.
애프터 선 울트라 수딩 젤 150ml 4만원.
AROMATICA 유기농 인증을 받은 알로에베라잎 추출물과 식물 유래 보습 성분을 함유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쓸 수 있다. 95% 유기농 알로에베라 젤 300ml 9800원.
로사 센티폴리아 또는 다마스크 장미를 증류해 얻을 수 있는 장미수. 장미는 레몬의 17배가 넘는비타민 C를 함유해 피부 컨디션을 높인다. 특히 장미수는 폴리페놀 성분이 풍부한데, 예민한 피부를 진정시킴은 물론 염증이 퍼지지 않도록 작용한다. 또 장미 향은 마음을 편안하게 해 피부 진정과 동시에 아로마테라피 효과도 느낄 수 있다.
FRESH 로즈 워터와 장미 꽃잎을 함유해 피부 진정은 물론 보습과 토닝 효과를 선사하는 쿨링 젤 타입 마스크.
로즈 페이스 마스크 100ml 8만6000원대.
SANTA MARIA NOVELLA 로사 센티폴리아를 증류 방식으로 채취한 토너로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키고, 장미와 가데니아의 허브 향으로 아로마테라피 효과를 선사한다. 아쿠아 디 로즈 250ml 3만8000원.
MELVITA 유기농 장미 열매와 다마스크 장미 꽃수를 담은 미스트로 피부에 강력한 수분을 공급한다. 오가닉 로즈 미스트 50ml 2만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