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사랑 최근 모습 '폭풍성장'한 7살

이하 SBS '본격연예 한밤'

22일 SBS ‘본격연예 한밤’에서는 최근 '추블리' 추사랑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본격연예 한밤' 제작진은 화보 촬영 중인 야노시호와 인터뷰를 나눴다. 인터뷰 도중 잠에서 깬 추사랑 양은 카메라를 보고 부끄러워했다. 몰라보게 성장한 추 양은 여전히 깜찍한 외모와 쭉쭉 뻗은 롱다리로 시선을 끌었다. 

추사랑, 추성훈, 야노시호 가족은 26일 SBS 새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 ‘추블리네가 떴다’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추블리네가 떴다’는 ‘낯선 곳에서 현지인처럼 살아보기’를 콘셉트로 추성훈과 아내 야노시호, 딸 추사랑, 남매 듀오 ‘악동뮤지션’, 배우 김민준 등이 ‘몽골’에서 14일간 생활하는 모습을 그린다.

프로그램을 연출하는 정순영 PD는 "내년에 초등학교 입학을 앞둔 사랑이를 두고 추성훈 부부는 ‘새로운 경험’을 할 기회를 주고 싶어했다"며 "그래서 무엇을 해야 한다는 목적 없이 현지인처럼 사는 여행을 시도했다"고 밝혔다. 



공지 있습니다.
개인사정으로 본 사이트는 더이상 업데이트 되지 않습니다.하지만 아래 사이트에서 꾸준히 업데이트 되고 있으니 참고 하세요.

최신 기사는 '정리해 주는 남자' 에서 고화질 사진은 'HD 갤러리' 에서 서비스 되고 있습니다.

md.sj

사건사고 오늘의이슈 주요뉴스 연예정보 상품리뷰 여행 푸드 알쓸신잡 자동차 과학이야기 HD,UHD사진 고화질바탕화면 음악소개 소프트웨어

    이미지 맵

    이전 글

    다음 글

    Issue & Star/연예.스타.TV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