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트시그널', 배윤경에게 "너 나 사랑하냐?" 돌직구 던진 서주원


곰TV, 채널A '하트 시그널'

채널A '하트 시그널'에 출연 중인 카레이서 서주원 씨가 배윤경 씨에게 돌직구 질문을 던졌다. 지난 18일 방송된 '하트 시그널'에서 서주원 씨는 배윤경 씨와 함께 영암 데이트를 즐겼다. 

서주원 씨는 배윤경 씨에게 갑자기 "너 나 사랑하냐?"라고 물었다. 

이하 채널A '하트 시그널'
스튜디오에서 서주원 씨 말을 들은 패널들은 모두 깜짝 놀랐다. 심소영 씨는 너무 놀라 "왜 저래"라며 웃었다.  

서주원 씨 말을 들은 배윤경 씨는 크게 웃기만 했다. 

배윤경 씨가 "넌 어떤 여자가 이상형이야?"라고 묻자 서주원 씨는 "나는 정말 잘해줘. 정말 잘해주는데 그만큼 나를 챙겨주는 여자였으면 좋겠어"라고 말했다.  

서주원 씨는 "그러니까 내가 똑부러지게 말을 할 때도 있고 남자다운 결정을 내릴 때도 있고 인생이 되게 굴곡이 심해"라며 "그런데 그걸 한 번씩 바로 잡아주고 그리고 정말로 빈틈이 없게 챙겨줄 수 있는 여자였으면 한다"고 전했다.
 
배윤경 씨가 "이번에 여자가 데이트 신청한 거였다?"라고 하자 서주원 씨는 "그렇게 들었어 나도. 그런데 아무도 나한테 데이트 신청 안 했어"라고 말했다. 서주원 씨는 배윤경 씨가 '데이트 카드'를 써서 영암까지 내려온 상황을 모르고 있었다. 

배윤경 씨는 "그래서 내가 여기까지 달려왔잖아"라며 서주원 씨를 쳐다봤다. 

"몰라 인마"라는 배윤경 씨 말에 서주원 씨는 "참 대답 심심하게 하네"라며 웃었다. 





공지 있습니다.
개인사정으로 본 사이트는 더이상 업데이트 되지 않습니다.하지만 아래 사이트에서 꾸준히 업데이트 되고 있으니 참고 하세요.

최신 기사는 '정리해 주는 남자' 에서 고화질 사진은 'HD 갤러리' 에서 서비스 되고 있습니다.

md.sj

사건사고 오늘의이슈 주요뉴스 연예정보 상품리뷰 여행 푸드 알쓸신잡 자동차 과학이야기 HD,UHD사진 고화질바탕화면 음악소개 소프트웨어

    이미지 맵

    이전 글

    다음 글

    Issue & Star/연예.스타.TV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