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포토]'탄탄한 몸매' 뽐낸 나나 화보 6장

그룹 애프터스쿨 멤버 나나(임진아· 24)가 화보에 '탄탄한 몸매'를 뽐냈다.
화보는 28일 패션잡지 슈어 측이 공개했다. 잡지 측에 따르면 나나는 몸매 유지 비결에 EMS 트레이닝과 승마를 꼽았다.
그는 "EMS 트레이닝은 잔근육을 만드는데 탁월하다"며 추천했다. 또 매일 반신욕을 즐기고, 비타민을 종류별로 챙겨 먹는 것이 건강을 챙기는 비결이라고 했다.
그가 언급한 'EMS 트레이닝'은 인체에 무해한 전류를 신체에 주는 상태로 운동하는 방식이다. 이는 운동 효과가 극대화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20분만에 6시간 운동 효과'가 있다는 설이 있을만큼 운동 효과가 크다.

나나는 미국 영화사이트 TC캔들러(TC Candler)가 발표한 '2014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얼굴 100인(100 Most Beautiful Faces of 2014)'에서 1위에 올라 화제가 됐었다.




공지 있습니다.
개인사정으로 본 사이트는 더이상 업데이트 되지 않습니다.하지만 아래 사이트에서 꾸준히 업데이트 되고 있으니 참고 하세요.

최신 기사는 '정리해 주는 남자' 에서 고화질 사진은 'HD 갤러리' 에서 서비스 되고 있습니다.

md.sj

사건사고 오늘의이슈 주요뉴스 연예정보 상품리뷰 여행 푸드 알쓸신잡 자동차 과학이야기 HD,UHD사진 고화질바탕화면 음악소개 소프트웨어

    이미지 맵

    이전 글

    다음 글

    Software & Media/포토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