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 태양, 탑 언급 "힘든 시간 보내고 있는 친구. 위로해주고 싶다"


태양 인스타그램

그룹 빅뱅 멤버 태양이 대마초 흡연으로 논란을 빚은 팀 멤버 탑에 대해 "가장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내 동료이자 친구"라고 말했다.

태양은 16일 오후 열린 3집 앨범 '화이트 나이트(WHITE NIGHT)' 발매 기념 기자 간담회에 참석했다.

그는 이 자리에서 "같은 멤버로서, 친구로서 이러한 일들을 겪었을 때 옆에 있어주는 게 가장 큰 위로가 돼주는 거라 생각한다"며 "그 어떤 조언을 해줘도 이미 본인이 가장 잘 알고 있는 부분, 분명히 깨달을 수 있는 부분들이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가장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내 동료이자 친구이기에 위로를 주고 싶다는 생각밖에 없었다"고 털어놨다.
태양은 "그래서 더 연락을 많이 하고 찾아갔다"며 "만나서 심각한 이야기보다 사소한 이야기들을 많이 했다. 그게 더 형한테 도움이 되고 힘이 될 수 있을 거라 생각했다"고 말했다.

최근 대마초 흡연 혐의로 기소된 탑은 지난달 28일 징역 10월, 집행유행 2월, 추징금 1만 2000원을 선고받았다. 지난해 10월 서울 용산구 자택에서 가수 지망생 한 모씨와 대마초를 피운 혐의다. 



공지 있습니다.
개인사정으로 본 사이트는 더이상 업데이트 되지 않습니다.하지만 아래 사이트에서 꾸준히 업데이트 되고 있으니 참고 하세요.

최신 기사는 '정리해 주는 남자' 에서 고화질 사진은 'HD 갤러리' 에서 서비스 되고 있습니다.

md.sj

사건사고 오늘의이슈 주요뉴스 연예정보 상품리뷰 여행 푸드 알쓸신잡 자동차 과학이야기 HD,UHD사진 고화질바탕화면 음악소개 소프트웨어

    이미지 맵

    이전 글

    다음 글

    Issue & Star/연예.스타.TV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