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G70 사전계약·판매가격, 결정된 적 없다

제네시스 G70의 디자인 기반으로 알려진 제네시스 뉴욕 콘셉트[사진 출처 = 현대차 홈페이지]
제네시스 브랜드는 다음달 출시할 프리미엄 중형 세단 'G70'의 사전계약 시기와 판매가격이 아직 결정되지 않았다고 18일 밝혔다.

일부 매체는 이에 앞서 지난 17일 제네시스가 이달 중 G70 사전계약에 돌입하고 가격은 3000만원대에 나온다고 보도했다. 또 제네시스는 G70 성공여부에 따라 브랜드와 영업·서비스망을 현대차로부터 독립하는 시기를 조율한다는 계획을 세웠다고 덧붙였다.

제네시스 관계자는 이에 대해 "G70의 사전계약은 계획된 바 없다"며 "3000만원대 가격 판매는 G70에 대한 관심이 불러온 오해이며 출시 전까지 시장과 고객의 니즈를 면밀히 파악해 고객이 만족할 만한 가격을 제시할 예정"이라고 해명했다.

이 관계자는 아울러 "G70의 성공여부에 따른 영업·서비스망 분리를 검토하고 있지 않다"면서 "제네시스 브랜드에 걸맞은 차별화는 추진하고 있다"고 말했다. 



공지 있습니다.
개인사정으로 본 사이트는 더이상 업데이트 되지 않습니다.하지만 아래 사이트에서 꾸준히 업데이트 되고 있으니 참고 하세요.

최신 기사는 '정리해 주는 남자' 에서 고화질 사진은 'HD 갤러리' 에서 서비스 되고 있습니다.

md.sj

사건사고 오늘의이슈 주요뉴스 연예정보 상품리뷰 여행 푸드 알쓸신잡 자동차 과학이야기 HD,UHD사진 고화질바탕화면 음악소개 소프트웨어

    이미지 맵

    이전 글

    다음 글

    Reviews & Information/자동차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