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연 사진 + 영상 - 자카르타 공항 현지 촬영

"벌벌 떨며 눈물만..." 자카르타 공항에서 촬영된 태연


no tenía porque disimular sonrisas;; me da tanta pena y rabia #taeyeon #snsd #taeyeonchile

V A L E N T I N A ☁(@tell0n._)님의 공유 게시물님,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공항에서 촬영된 그룹 소녀시대 태연(김태연·29) 사진, 영상이 SNS에 퍼지고 있다.
앞서 18일 오전 태연 씨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자카르타 공항에서 겪었던 위험한 상황에 대해 얘기했다. 그는 수많은 인파에 밀려 바닥에 넘어진 채 벌벌 떨며 눈물을 흘렸다고 털어놨다.


SNS에 올라온 게시물에는 태연이 자카르타 공항에서 겪었던 일이 고스란히 담겨있다. 태연 주변에는 카메라가 가득하다. 태연은 제대로 된 경호도 없이 어딘가로 향하고 있다. 일부 팬들은 태연 얼굴 옆으로 카메라를 바짝 대고 있다.

공개된 사진 중에는 바닥에 넘어져 있는 태연도 담겨있다. 태연은 지난 17일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자카르타로 출국했다.
태연이 방문한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자카르타 공항에는 많은 인파가 몰렸다.
 
태연이 자카르타 공항에서 겪었던 일이 알려지자 소속사 SM 엔터테인먼트 책임을 묻는 비난 여론이 쏟아졌다.
SM 엔터테인먼트 측은 "태연이 많이 놀랐지만 현재 안정 되찾았다. 현지 경호 인력을 강화하겠다"고 18일 입장을 밝혔다.

SNS에 올라온 태연 사진, 영상이다. 자카르타 공항 상황이 생생히 담겼다.






공지 있습니다.
개인사정으로 본 사이트는 더이상 업데이트 되지 않습니다.하지만 아래 사이트에서 꾸준히 업데이트 되고 있으니 참고 하세요.

최신 기사는 '정리해 주는 남자' 에서 고화질 사진은 'HD 갤러리' 에서 서비스 되고 있습니다.

md.sj

사건사고 오늘의이슈 주요뉴스 연예정보 상품리뷰 여행 푸드 알쓸신잡 자동차 과학이야기 HD,UHD사진 고화질바탕화면 음악소개 소프트웨어

    이미지 맵

    이전 글

    다음 글

    Issue & Star/연예.스타.TV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