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 시스루 드레스 패션…청순에서 매혹으로


/사진=엘르

가수 겸 배우 수지가 패션 매거진 '엘르' 9월호 커버에서 매혹적인 분위기로 시선을 끌었다.

17일 패션 매거진 '엘르'는 수지와 함께한 9월호 커버와 화보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커버 속 수지는 이국적인 배경 앞에서 블랙 시스루 드레스를 입고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고혹적인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수지는 평소보다 짙은 아이 메이크업으로 섹시한 매력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어진 인터뷰를 통해 수지는 "데뷔 후 모든 작품들이 다 좋았고, 나를 단단하게 만드는 계기가 됐다"며 "한 가지 이미지에 국한되기 보다 내면에 지닌 다양한 모습을 표출할 수 있는 재미있는 작업을 꾸준히 하고 싶다"고 전했다.

사랑스러운 매력의 소유자 수지의 화보 및 인터뷰는 오는 21일 발행되는 '엘르' 9월호와 공식 웹사이트에서 만날 수 있다.



공지 있습니다.
개인사정으로 본 사이트는 더이상 업데이트 되지 않습니다.하지만 아래 사이트에서 꾸준히 업데이트 되고 있으니 참고 하세요.

최신 기사는 '정리해 주는 남자' 에서 고화질 사진은 'HD 갤러리' 에서 서비스 되고 있습니다.

md.sj

사건사고 오늘의이슈 주요뉴스 연예정보 상품리뷰 여행 푸드 알쓸신잡 자동차 과학이야기 HD,UHD사진 고화질바탕화면 음악소개 소프트웨어

    이미지 맵

    이전 글

    다음 글

    Reviews & Information/스타일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