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rkSiders(다크사이더)-1.게임소감 (키조작 & 한글패치)

블로그 개설후 첨으로 작성 하는 게임 리뷰 입니다.
한동안 필자는 게임 불감증? 으로 장기간 게임을 접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던 중 우연히 이 게임을 알게되어 플레이 해본바 자연스레 불감증?이 해소되는 것입니다. 여러분 중에도 게임에 대한 불감증이 있다면 이 게임을 접해보는걸 권합니다. 최근 베타겜의 롸인하르뜨님을 통해 한글패치가 공개 되었습니다. 이젠 스토리도 즐길 수 있겠네요. 정말 패치에 대한 고마움을 느낍니다.

※ 필자가 말한 게임 불감증 이란? - 비슷한 패턴의 컨텐츠를 다년간 여러번 접함으로써 신작을 플레이 해도 기존의 경험에 의해 쉽게 흥미가 떨어 지는 현상.(이 겜이 이겜 같고... 좀만 플레이해 봐도... 뻔하다 이거죠 뭐..)

다크 사이더스 (PC)
장르 : 액션 & 어드벤처
등급 : 청소년 이용불가
제작사 : 비절 게임
출시 : 2010.09
공식사이트 : http://www.darksiders.com
한글패치 :  link1(베타겜 다크사이더 게시판), link2(본블로그)

둘다 같은파일 입니다. link2가 좀더 편하실것 같네요.

이 게임은 이미 콘솔로 출시가 되어 있었습니다. 출시 전에도 몇몇 유명 게임들의 '아류작 이다' '아니다'로 말들이 많았는데요. 제가 플레이 해본바 '아니다' 에 비중을 더 싫어 봅니다. 스타일러쉬 한 액션이나 게임속의 구성이 여러 게임 시스템에서 모방한 흔적은 보입니다만 이런 요소들은 아주 매끄럽고 아주 세련되게 게임속에 잘 녹아 있어 단순 모방이 아닌 창조의 필을 느낄수 있습니다. 시원 시원한 액션과 어렵지 않은 퍼즐 그리고 아이템 인챈트 와 여러 아티팩드 등은 플레이 하는 동안 게이머 에게 계속 진행 하고픈 적절한 동기가 되어 줍니다.

키보드 조작

게임 패드 조작

될 수 있으면 8천원짜리 패드도 괜찮으니 패드로 플레이 하시길 권합니다.
한글패치 여기서 받을 수 있습니다.


공지 있습니다.
개인사정으로 본 사이트는 더이상 업데이트 되지 않습니다.하지만 아래 사이트에서 꾸준히 업데이트 되고 있으니 참고 하세요.

최신 기사는 '정리해 주는 남자' 에서 고화질 사진은 'HD 갤러리' 에서 서비스 되고 있습니다.

md.sj

사건사고 오늘의이슈 주요뉴스 연예정보 상품리뷰 여행 푸드 알쓸신잡 자동차 과학이야기 HD,UHD사진 고화질바탕화면 음악소개 소프트웨어

    이미지 맵

    이전 글

    다음 글

    Reviews & Information/게임정보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