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정적장면]‘왕은사랑한다’ 윤아, 임시완 세자 정체 알았다 ‘패닉’

[결정적장면]‘왕은사랑한다’ 윤아, 임시완 세자 정체 알았다 ‘패닉’

윤아가 임시완이 세자라는 사실을 알았다.

8월 7일 방송된 MBC 월화드라마 ‘왕은 사랑한다’ 13-14회 (극본 송지나/연출 김상협)에서 은산(윤아 분)은 왕원(임시완 분)의 진짜 정체를 알고 경악했다.

은산은 왕전(윤종훈 분)이 제 진짜 정체를 알고 부친 은영백(이기영 분)을 공녀차출을 피하려 딸을 숨긴 파렴치한으로 신고하겠다며 협박해 오자 할 수 없이 혼인을 결심했다. 왕린(홍종현 분)이 필사적으로 형 왕전과 은산의 혼인을 말리려 애썼지만 소용없었다.

절망한 왕린은 왕원에게도 발길을 끊었고, 왕원은 벗 왕린은 물론 은산 역시 산으로 돌아간다는 말만 남기고 자취를 감추자 의아해 했다. 그 사이 왕전과 은산은 납채문(신랑집에서 신부집으로 사주와 함께 보내는 청혼서)과 연길서(신부집에서 신랑집으로 택일단자와 함께 보내는 허혼서)를 주고받고 혼인을 되돌릴 수 없는 날을 맞았다.

그 곳에 갑작스레 왕원이 들이닥쳤다. 왕원이 왕린을 찾기 위해 왕린의 형인 왕전의 경사에 참석했음을 짐작하게 하는 가운데 예비신부가 된 은산이 세자 왕원의 진짜 정체를 알고 경악했다. 그런 은산 앞으로 다가오는 왕원의 모습이 왕원 역시 은산의 정체를 알게 된 것인지 궁금증을 모으며 엔딩을 장식했다. (사진=MBC ‘왕은 사랑한다’ 캡처)



공지 있습니다.
개인사정으로 본 사이트는 더이상 업데이트 되지 않습니다.하지만 아래 사이트에서 꾸준히 업데이트 되고 있으니 참고 하세요.

최신 기사는 '정리해 주는 남자' 에서 고화질 사진은 'HD 갤러리' 에서 서비스 되고 있습니다.

md.sj

사건사고 오늘의이슈 주요뉴스 연예정보 상품리뷰 여행 푸드 알쓸신잡 자동차 과학이야기 HD,UHD사진 고화질바탕화면 음악소개 소프트웨어

    이미지 맵

    이전 글

    다음 글

    Issue & Star/연예.스타.TV 다른 글

    댓글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