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무제한 클라우드를 사용하자! openload.co 편

추천 무제한 클라우드를 사용하자! openload.co 편



클라우드 하나 소개 할께요.


http://openload.co


가입하시면 용량제한 없이 업로드(백업) 가능합니다. 단일 파일기준으로 비디오 파일은 스트리밍 옵션 따로 설정 하시면 파일크기 관계없이 업로드 가능. 일반파일은 1GB 제한 입니다.


무엇보다 용량은 무제한 이라는거!!

 

 여기는 원래 스트리밍 클라우드이고 자신의 파일업로드후 링크생성, 유저가 클릭한 만큼(대신 유저는 광고봐야함) 돈주는 사이트인데 전 걍 백업용 서버로 사용합니다.


무엇보다 ftp 업로드(upload)를 지원 한다는거!!


ftp사용 하실려면.....

유저패널 정보 기준으로 ftp 클라이언트(client)에 설정 하세요.


추천 ftp 클라이언트(client)편 (차후 포스트)예정 에서 참고 가능합니다.


비디오파일 스트리밍 옵션

비디오파일은 컨버팅 설정으로 단일파일 기준 파일크기 상관없이 무제한 업로드 가능하다.

물론 업로드하면 서버에서 자동으로 컨버팅 된다. mp4로 컨버팅 됨으로 서버 컨버팅과 동일 인코딩이면 변환하지 않더군요. 즉, 인코딩 해서 업로드할때 에는 서버와 동일 인코딩 하면 화질 손실없이 파일관리 가능합니다.



여기장점은


1. 무료이다.

2. 무제한 업로드가 가능하다. 단, 단일파일 1G제한. 컨버팅 설정시 비디오파일은 제한없음.

3. http 공유 및 링크 생성이 가능하다.

4. ftp 업로드지원. 멀티접속 16쓰레드 까지 가능했음. 안정적으로 쓰실려면 동시접속 8정도가 적당.

5. openload에서 운영하는 광고프로그램 으로 수익창출 가능. 내가 생성한 링크를 유저가 클릭하면 적립되는 방식.

6. 비디오파일의 경우 웹에서 바로 플레이 할 수있다.

7. 백업서버로 활용가능. 전 이것때문에 이용합니다.

   백업 종결자 SyncBackPro.8.2.11.0 ftp 백업편 참고하세요.


정도 되겠네요.


속도는 오락가락하지만 보통 파일한개당 2~3메가정도 유지해 주더군요. 그러나 ftp사용하시면 멀티 업로드로 기능으로 자신의 인터넷 속도 100% 이용가능.


이상입니다.


관련글



공지 있습니다.
개인사정으로 본 사이트는 더이상 업데이트 되지 않습니다.하지만 아래 사이트에서 꾸준히 업데이트 되고 있으니 참고 하세요.

최신 기사는 '정리해 주는 남자' 에서 고화질 사진은 'HD 갤러리' 에서 서비스 되고 있습니다.

md.sj

사건사고 오늘의이슈 주요뉴스 연예정보 상품리뷰 여행 푸드 알쓸신잡 자동차 과학이야기 HD,UHD사진 고화질바탕화면 음악소개 소프트웨어

    이미지 맵

    이전 글

    다음 글

    Software & Media/Tips & Bench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