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10 일정 앱 구글 계정 캘린더 연동 하기

윈도우10 일정, 구글 캘린더 동기화

구글 말고도 국내 포탈 네이버도 연동이 가능하지만 구글 계정 연동이 가장 쉽고 네이버의 경우 따로 SMTP 메일 서버 등 정보를 알아내 수동으로 연결해야 됩니다.

1) 우선 시작 메뉴의 일정 앱을 실행합니다. 저는 이미 아웃룩 메일 계정과 연동이 되어 있고요.


2) 그리고 + 계정 추가 메뉴를 선택합니다.

3) 그럼 계정 선택이 나오는데 말씀드린 것처럼 네이버의 경우 고급 설정을 이용해야 되며 저는 Google+ 를 선택하겠습니다.

4) Google에 로그인합니다.

5) 로그인이 되었으면 액세스 허용 버튼을 누릅니다.

6) 모든 과정이 완료되었으면 완료 버튼을 누릅니다.

8) 그럼 아래와 같이 구글 계정과 연동이 되어 캘린더에 일정들이 동기화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모두 중요한 사항이기도 하고 이름 노출 때문에 모자이크로 가렸습니다.

※ 동기화 시간 설정은 아까 추가한 계정 관리를 통해 설정하시면 되겠습니다.

안드로이드와 iOS가 탑재된 모바일과 태블릿에서 하던 일들이 PC에서도 윈도우10 의 일정 앱을 통해 새로운 메일 계정을 추가하여 일정 동기화가 가능해져 구글 캘린더를 주로 많이 이용하시는 분들은 활용이 편할 것 같습니다.



공지 있습니다.
개인사정으로 본 사이트는 더이상 업데이트 되지 않습니다.하지만 아래 사이트에서 꾸준히 업데이트 되고 있으니 참고 하세요.

최신 기사는 '정리해 주는 남자' 에서 고화질 사진은 'HD 갤러리' 에서 서비스 되고 있습니다.

md.sj

사건사고 오늘의이슈 주요뉴스 연예정보 상품리뷰 여행 푸드 알쓸신잡 자동차 과학이야기 HD,UHD사진 고화질바탕화면 음악소개 소프트웨어

    이미지 맵

    이전 글

    다음 글

    Software & Media/Tips & Bench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