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현진 7일 메츠전 선발 출격...다루빗슈는 5일 등판

류현진 7일 메츠전 선발 출격...다루빗슈는 5일 등판

2017.08.02 10:37

류현진

류현진(30·LA 다저스)이 7일 뉴욕 메츠전에서 선발로 등판할 것으로 보인다. 


메이저리그 공식 홈페이지 MLB.com은 2일 다루빗슈 유(31)가 가세한 이후 다저스의 선발 로테이션을 전망했다. MLB.com에 따르면 류현진은 7일 오전 9시 미국 뉴욕주 시티필드에서 열리는 메츠전에 선발 등판할 전망이다. 당초 6일 등판이 예상됐지만 다루빗슈가 5일 메츠전에서 다저스 데뷔전을 치르면서 류현진의 등판 일정이 하루 밀렸다. 

지난달 31일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와의 경기에서 7이닝 5피안타·7탈삼진 무실점을 기록한 류현진은 6일 휴식 후 마운드에 오른다. 데이브 로버츠 다저스 감독은 부상 중인 클레이턴 커쇼(허리), 브랜던 매카시(오른손)가 돌아오기 전까지 6인 선발 로테이션을 유지한다고 밝혔다. 

2일부터 시작되는 애틀랜타 브레이브스와의 원정 3연전(2∼4일)에 마에다 겐타, 브록 스튜어트, 알렉스 우드가 잇달아 나선다. 이후 메츠와 3연전에 다루빗슈와 리치 힐, 그리고 류현진이 차례대로 등판하게 된다. 

류현진은 메츠를 상대로 통산 4경기에 등판해 2승, 평균자책점 2.16으로 강한 모습을 보였다. 

김원 기자 kim.won@joongang.co.kr



공지 있습니다.
개인사정으로 본 사이트는 더이상 업데이트 되지 않습니다.하지만 아래 사이트에서 꾸준히 업데이트 되고 있으니 참고 하세요.

최신 기사는 '정리해 주는 남자' 에서 고화질 사진은 'HD 갤러리' 에서 서비스 되고 있습니다.

md.sj

사건사고 오늘의이슈 주요뉴스 연예정보 상품리뷰 여행 푸드 알쓸신잡 자동차 과학이야기 HD,UHD사진 고화질바탕화면 음악소개 소프트웨어

    이미지 맵

    이전 글

    다음 글

    Issue & Star/스포츠 다른 글